반응형

421일 개봉한 영화 '내일의 기억'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의 신호탄을 터뜨렸다고 합니다. 최근 서예지씨에 대한 여러 논란으로 개봉하기도 전에 망한것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흥행몰이를 하려는것 같습니다.

 

김강우씨같은 경우는 연기도 잘하고, 잘생긴 배우인데, 생각보다 뜨지 않아 아쉬움이 컸는데, 이번에 정말 준비를 많이 했다는 인터뷰 기사를 본것 같습니다.

개봉에 앞서 주연을 맡았던 서예지가 각종 논란의 주인공이 됐고, 이로 인해 어떤 홍보 활동도 할 수 없었지만 정상에 올랐다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것 같습니다.

 

 

- 스토리 전개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은 뒤부터 미래가 보이기 시작하는 수진(서예지)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인 지훈(김강우)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된다는 미스터리 스릴러물입니다.

 

사고로 과거의 기억을 잃은 여자, 그녀는 퇴원후, 자신을 간호나는 남편과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으려 합니다수진(서예지)은 사고를 당한 뒤 병원에서 깨어나지만 모든 기억을 잃습니다. 자상하고 세심한 남편 지훈(김강우)에게 전적으로 의존해 떠오르지 않는 기억을 수첩에 적어 되새기며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일상에 이상한 기억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자꾸 떠오르는 이상한 기억들은 내일의 현실이 되어버립니다. 병원에서는 사고로 인한 후유증이라고 되풀이하기만 합니다. 사고를 당하고 회복후 남편은 더욱더 정성껏 간호합니다.


지훈과 함께 돌아온 집은 아직 빈 집이 남아있는 미분양 아파트. 지훈과 수진의 집 역시 모델하우스처럼 깔끔하지만, 뭔가 부자연스럽습니다. 파트에서 마주치는 아웃들에게 닥칠 사고와 죽음 등 불행한 미래를 환영으로 보게 된 수진은 그들을 돕고 싶지만 정작 이웃들의 반응은 어색하고, 지훈은 굳이 나서서 다치기까지 한 수진을 향해 정상이 아니라며 만류합니다

 

 

 

캐나다 이민을 서두르는 지훈이 집을 비운 사이, 수진은 일하던 미술학원 원장을 우연히 마주칩니다. 사고 전 수진 부부의 일을 잘 아는 원장으로부터 수진은 지훈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때마침 발견한 사진 속 남편의 자리엔 지훈이 아닌 다른 얼굴의 남자가 있습니다. 설상가상 지훈은 밤에 슬그머니 집을 비우고, 수진은 환영 속에서 알 수 없는 남자에게 위협을 당합니다영화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읽은 뒤 환영 속에서 미래를 보는 여자가 기억의 퍼즐을 맞춰가며 남편의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수진의 혼란을 따라 의혹과 긴장을 품은 채 진실에 다가가며  기억을 잃은 채 진실을 추적해 가는 수진의 모습를 볼수 있습니다. 

 

 

- 노이즈 마케팅!? 그러기에는 너무 많이 제보들이.. T.T

이러니 저라니 해도 서예지씨는 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무엇하나 빠지는 것 없는 명품 배우인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최근 개인 연애, 인성 문제등으로 파도파도 계속 나오는 이슈꺼리들로 너무나도 아쉬움이 많이 남는 배우인것 같습니다. 

 

그려니 하기에는 너무나도 많은 증거들이 돌아다녀 앞으로 어찌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최근 광고고에도 많이 나오고, 눈이 즐거운 배우이기도 해서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였습니다. 광고계에서는 손절하기 시작했다는 이야기가 돌던데..  사람일 알다가도 모를일입니다. 

 

 

 

싸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정말 연기를 잘해서 본인만의 색깔을 분명히 한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본인이 dl런 상황들이 이렇게 전개될지 예상조차 못했겠죠!? 이런 훌륭한 재능을 주시고.. 유지할수 없다는 너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반응형

'취미 > 영화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브투헤븐 넷플릭스  (0) 2021.05.21
낙원의 밤 넷플릭스 영화  (0) 2021.04.24
빌런 뜻  (0) 2021.03.29
조선구마사 방송예정(3/22일 첫방영)  (0) 2021.03.20
영화 미나리  (0) 2021.03.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