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솔로 시즌4의 영철 정자 님과 관련해 논란입니다. 영철님의 어른스럽지 못한 발언, 강압적인 태도들이 크게 논란이 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하게 정자 님에 관련한 과거 블로그 남혐 논란 글들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나는 solo 4기 정자 페미 인스타 영철 나는 솔로

 

 

정자는 과거 블로그 글로 남혐(남성 혐오) 논란에 휩싸였다. 정자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블로그 게시글에는 '성의재기' '허버허버' '웅앵' 등의 단어가 적혀 있다.

오히려 영철님이 이러한 정자님의 남혐 성향(?) 등을 미리 캐치한것 아니냐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여전히 영철님은 아래와 같이 변명아닌 변명 글들을 올린것이 확인됩니다.

 

23일 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미리 알았다. 단지 시청자분들과 그밖의 다른 출연자분들보다 빨리 알았을 뿐"이라며 "누구의 조언보다 난 솔직히 사랑을 찾아 방송을 찍었다. 솔직하게. 근데 정자는 재는 게 보였다. 내가 아닌 여러 남성 출연자분들을 비롯 '나는 솔로'라는 방송 자체를 재는 게 보였다"고 적으며 또 한 번 여성 출연자 정자(가명)저격했습니다.

 

나는 solo 4기 정자 페미 인스타 영철 나는 솔로



앞서 영철은 정자와 첫 데이트에서 강압적인 태도와 언행을 보여 놀라게 했습니다. 정자는 웃으며 넘기려고 했으나 영철은 "언제까지 이렇게 재실 거냐", "차라리 솔직하게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니다 말해라", "대답이 좋지 않다" 등의 말로 상대를 밀어 붙였습니다. 결국 정자는 눈물을 보인 바 있습니다. 이후 정자는 영철로 인해 상담 및 약물치료를 병행하는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는 solo 4기 정자 페미 인스타 영철 나는 솔로



영철은
"나의 소중한 시간을 이런 여성에게 놀아났다는 수치심이 느껴졌다. 내 자신이 바보 같고 한심스러웠다""나는 진심인데 내가 본 정자는 단지 즐기기로만 출연한 것으로 보였다. 그걸 다른 일반분들보다 조금 더 빨리 간파한 거다. 그것만은 절대 용서할 수 없었다"주장했습니다.

영철은 "그동안 빌런 모습 보여드려 불편한 느낌을 드린 시청자분들에게만 죄송하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시청자분들에게만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강조했습니다.

 

나는 solo 4기 정자 페미 인스타 영철 나는 솔로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제쯤 정신을 차리실까", "난 또 대단한 반전이 있는 줄", "정자 문제는 별개다. 영철이 그때 했던 행동들이 정당화되진 않는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철님이 정자님의 이러한 성향을 미리 캐치한 것인지.. 방송내용만으로는 알수 없지만, 정자님도.. 보통분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된 반전 드라마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