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으아.. 넷플릭스 보면서.. 리뷰가 늦었습니다. T.T

군대 관련된 내용은 크게 관심없던 저이지만,,, 강철부대는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5.4'강철부대'에서 40kg 군장 산행 데스매치 경기를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SDT탈락했습니다.

흥미진진한 경기정도로 생각했는데, 사나이 가슴을 찡하게 흔드는 게 있는것 같습니다.

 

김성주 아나운서가 눈물을 글썽했는데, 아들이 비슷한 나이대로 군대에 갈꺼라고 하시더라구요.

 

 

SDT의 이정민씨가 어깨부상이 심했습니다. 이에 SDT 강원재씨와 강준씨는 먼저 반환점에 도착한 뒤 군장을 내려놓고 다시 이정민과 김민수에게 돌아갔습니다. 김민수씨를 반환점까지 이끌어주기 위해서였습니다

 

 

강원재와 강준은 이정민의 군장과 김민수의 소총을 대신 들어줬고, 이정민은 부대원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표하며 반환점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이정민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억장이 무너지는 느낌이었다. 미안하다는 말보다 좀 더 미안한 말이 있을까.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감정들이어서"라고 고백도 했습니다.

 

팀을 위해 무리하다 발에 쥐가 난 강준을 보던 이정민은 다시 왔던 길로 뛰어가다가 오지 말고 물먹고 쉬고 있으라는 동료들의 외침에 만감이 교차하며 결국 눈물을 보였습니다.

 

SDT는 마지막으로 결승점에 도착했습니다. UDTSSU 대원들도 달려 내려가 이들을 박수로 맞아줬습니다. 이정민의 군장까지 메고 총 80kg의 무게를 감당한 군장 대신 탄약통을 손에 든 이정민씨는 김민수의 뒤에서 머리로 밀어주었습니다. 가슴이 찡해지는 장면이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김성주 아나운서는 눈물을 펑펑 쏟았습니다. 그는 첫째 아들이 곧 병역의 의무를 다해야 한다면서 SDT 부대원들이 아들처럼 느껴졌다고 고백했습니다. 김희철 역시 눈시울이 붉어지며 이들의 완주를 진심으로 축하했습니다.

반응형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싱글즈2 직장 나이  (0) 2021.11.16
제로투 댄스 노래 뜻  (0) 2021.06.27
머니게임 웹예능 (feat. 진용진)  (0) 2021.05.19
싸이월드 부활 아이디 찾기 도토리 환불  (0) 2021.05.07
강철부대  (0) 2021.04.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