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청률 대박으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신사와 아가씨가 종방하면서 후속드라마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 성사 프로젝트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관전포인트 줄거리 프로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 출연진 인터뷰

주연인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최예빈이 '현재는 아름다워의 관전 포인트를 직접 꼽았습니다.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관전포인트 줄거리 프로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1. 윤시윤, 배다빈님
윤시윤과 배다빈은
'공감'을 강조했습니다. 먼저 윤시윤은 '현재는 아름다워'가 지닌 장점으로 연애와 결혼, 아파트 등 요즘 세대가 봉착한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는 점을 꼽았습니다. "세대를 아울러 각자의 고민들을 대변해준다고 자신할 수 있다. 어른 세대의 입장과 젊은 세대의 입장을 리얼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어른들은 내 자식의 결혼처럼 흐뭇해질 것이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불 꺼져 있던 사랑과 결혼이라는 가치를 다시금 일깨울 것"이라 전했습니다.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관전포인트 줄거리 프로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배다빈은
"다채로운 인물들 사이에서 시청자 여러분이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가 하나쯤은 꼭 있다. 낯설지 않은, 현실에 있을 법한 이야기들을 가슴 따뜻하게 전해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2. 오민석, 신동미님
오민석과 신동미가 꼽은 포인트는
'따뜻함'이다. 오민석은 '현재는 아름다워'가 핵가족화되고 개인주의 성향이 짙어지는 현대 사회에서 가족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결혼 시기가 점점 늦어지는 사회에 그 이유가 무엇일지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모두가 어려운 요즘 시국에 모두에게 편안하고 서서히 스며드는 따뜻한 가족드라마가 되겠다"고 전하며, "윤재(오민석)와 해준(신동미)케미가 정말 재미있으니 이 부분도 놓치지 말아 달라"는 귀여운 당부도 덧붙였다.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관전포인트 줄거리 프로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신동미는
'현재는 아름다워'를 한 마디로 "비빔밥 같은 드라마"로 정의했다. 다양한 인물들이 살아가는 모습이 한데 어우러져 있기 때문. "따뜻하고 밝은 에너지를 주는 드라마이자,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전 세대가 함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다. 진실되게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3. 서범준, 최예빈님
서범준과
최예빈은 '케미'에 주목했다. 서범준은 "과연 삼형제 중 누가 아파트를 차지하게 되는지, 각 커플들의 로맨스는 어떻게 전개될지, 여기에 수재의 성장과정 또한 관전 포인트"라고 밝히며, 막내 커플이지만, 형들에게 절대 지지 않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또한 "수재만이 가진 애교와 반전 매력들도 많이 느끼실 수 있게 하겠다"며 예비 시청자들 마음에 '수며들다'를 예고했다.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관전포인트 줄거리 프로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대사 자체가 유쾌하고 따뜻해서 대본을 읽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됐다는 최예빈은 "훈훈하고 애정 넘치는 케미로 주말 저녁 시간에 기분 좋은 행복을 드리겠다. 등장하는 모든 커플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과연 어떤 커플이 결혼하게 될지, 예쁜 사랑을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현재는 아름다워 스토리 전개

 

이현재(윤시윤)와 현미래(배다빈)의 변호사와 의뢰인으로 처음 만났습니다.

현미래는 심해준(신동미)의 소개로 변호사 이현재와 마주했다. 현미래는 결혼을 약속했던 박준형(이현진)과 부동산 문제로 결혼식을 올리기 전 혼인신고를 먼저 했으나, 혼인신고 후 박준형이 학력과 여자관계에 대해 속였다는 것을 알게 됐다. 특히 혼외자까지 있음에 배신감을 느낀 현미래가 소송을 위해 이혼 전문 변호사를 수소문한 것이었습니다.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관전포인트 줄거리 프로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현재는 “혼인무효가 아니라 혼인취소 소송이 맞다. 혼인 무효는 당사자가 혼인 신고를 모를 때, 취소는 본인이 알고 있을 때 가능하다. 취소의 경우 이겨도 가족관계 증명서에 남는다”고 설명합니다.

 

현미래는 흔적이 남는 것이 싫다고 하며 무효 소송을 원한다고 했으나 이현재는 “원하는 것과 가질 수 있는 건 다른 얘기다. 혼인신고에 동의하지 않았냐”고 하며 이길 수 있는지 묻는 현미래에게 “이기는 게 확실한 소송은 없다. 열심히 해서 확률은 높여보겠다”고 합니다.

 

현미래는 어머니가 다른 로펌과도 접촉 중이라고 하며 즉흥적인 선택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고, 이현재는 현미래의 뜻을 존중합니다.

 

이후 현미래는 “사랑하면 과거는 다 받아주는 거예요. 우리 엄마 재산 보고 나 좋아했어요?”라는 말과, 직장으로 꽃을 보내 “우린 운명”이라고 주장하는 박준형의 행동에 이현재를 찾아가 “제 사건을 맡아달라”고 부탁하지만 이현재는 “거절입니다. 맡지 않겠다”고 해 현미래를 당황케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