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좀 재미난 기사네요. ‘잘자라더니,, 잠을 못 자겠다라는 글쓴이 분의 폭로?성시경 님으로 알려진 층간소음 논란입니다.

 

 

성시경 층간소음 논란

 

- 배경

성시경 '가수 S'층간소음 문제가 불거지면서 주목됐다고 합니다. 최근 김경남 배우님의 층간소음 논란도 있었습니다.

성시경 층간소음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의 글쓴이는 "윗집에 가수 S씨가 사는데 매일 같이 쿵쿵쿵 발 망치..지금은 음악 시끄럽게 틀어놓고 있다""이사 오고 얼마 안 되어서는 관리소 통해서 항의했더니 매니저가 케이크 사들고 와서 사과했는데 얼마 못 갔다"층간소음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글쓴이는
"광고에 저 연예인 나올 때마다 TV 부숴버리고 싶다. '잘 자'라더니..잠을 못 자겠다"고 가수 S에 대한 힌트를 줬고, 성시경의 유행어 '잘자요'가 오버랩 되면서.. 성시경 님에게 화살이 돌려진것 같습니다.

 

 

- 성시경 님의 사과

19성시경 님의 SNS를 통해 최근 불거진 층간소음 가해 의혹 관련,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성시경 님은 아래층 이웃 분께는 직접 가서 너무 죄송하다고 사과 드렸고 다행히 잘 들어주셔서 더욱 더 주의를 기울이기로 약속 드렸다"층간소음 가수 'S'자신임을 인정했습니다.

 

성시경 층간소음 논란

 


성시경 님은 고생해주는 밴드 멤버들 식당가려다 코로나로 집에서 저녁 만들어 대접했다고 합니다. 다들 음악 듣자고 늦은시간 1층티비로 유튜브 음악을 들은게 실수였다며 층간소음을 유발했음을 인정했습니다.

 

성시경 층간소음 논란



유튜브의 경우에는 2층에서 헤드폰을 끼고 하기 때문에 확성을 하지 않고, 가수라고 매일매일 음악을 크게 듣지는 않는다 대부분의 시간은 밖에서 지낸다며 더욱더 조심할 것이라고 합니다.

성시경 님은 의자 끄는 소리 안나게 소음 방지패드도 달고 평생 처음 슬리퍼도 신고 거의 앞꿈치로만 걷고 생활도 거의 2층에서만 하려하고 노력한다며 함께 쓰는 공동 주택이니까 이웃을 생각하며 서로 배려하고 당연히 더욱 조심해야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진짜 더 신경쓰고 조심하겠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쿨가이 네요, 그리고, 웃긴건.. 잘자 라더니.. 잠을 못자겠다는 폭로? ㅋㅋㅋㅋ

층간소음 논란? 해프닝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