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고전.. 클래쉬 오프 클랜에서 벗어나.. 뭔가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쿠키런이라는 게임을 아십니까!? 게임을 하진 않았지만, 너무나도 유명한 게임이죠.. 제가 알고 있는 쿠키런은 이런 게임입니다.

 

 

그런데,,, 그런 달리면서 동전, 하트 먹던 게임에서.. 쿠키런 세계관, 등장인물을 활용해 RPG, 심시티(?)를 합친 게임인 쿠키런 킹덤을 출시했습니다.

 

저도.. 게임순위 1위에 등극되어 있어.. 뭐지 하면서 해본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재밌네요.. ㅋㅋㅋ

게임이 단순한듯하지만, 단순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키워나가는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RPG, 심시티에 그리 끌리지 않아할만한 여성, 아이들도 좋아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와이프 꼬셔서 함꼐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할 명분(?)도 없고.. T.T 여친 있는 분은 여친과 함께 키워보시면 재미날꺼 같아요.

 

- 내가 키워야할 나의 성, 쿠키런 킹덤

보시면 게이머가 마치 클래시 오브 클랜의 마을, 심시티의 도시를 성장시켜가는 듯합니다. 내 킹덤에서 건물을 짓고, 거기서 생산하는 자원으로 킹덤을 확장시킵니다. 또한, 쿠키 영웅들이 시나리오를 완료시키는 도구들을 생성하게 됩니다.

 

 

- 내가 성장시킬 쿠키 영웅들

캐릭터들 보십시오..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이걸 성장형 RPG게임화 한것은 너무나도 창의적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단순한데, 그래픽이 좋아 보이고, 귀여워 뭔가 눈이 정화되는 느낌 이랄까요? 

RPG적인 요소도 다분해 귀여운 쿠키 영웅들을 레벨업 시키고, 스킬 레벨업, 그외 토핑관리라고,, 무기장착 같은 것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 남녀노소를 모두 끌어들일 수 있는 요소 인것 같습니다. ^^;;

 

쿠키종류라면.. 몇개 없을것 같죠? 저는 이 게임하면서.. 쿠키도.. 이름 붙이기 나름이구나.. 정말 창의적인 게임회사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ㅋㅋㅋㅋ

 

 

- 쿠키 영웅들의 전투

시나리오 전투는 아래와 같이 기존 모바일 RPG적인 요소도 다분합니다. 레벨업을 시켜가면서 한단계 한단계 전진하게 됩니다. 당연히 스토리 전개도 진행되구요. 스토리가.. 황당할 수도 있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차분히 한판한판 깨어가면서.. 내 킹덤도 성장시키시면 시간가는 줄 모르실 껍니다.

전투 장면을 보시면 캐릭터 들이 너무 귀엽죠!? 쿠키영웅뿐 아니라, 적 캐릭터도..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전투는 모바일 RPG게임들과 유사하게 자동전투인데, 각 영웅마다 스킬이 있구요.

 

 

- 쿠키 영웅들 등급표

1등만 알아주는 더러운 세상이라고.. 하지만, 이 쿠키런 킹덤에서도 쿠키영웅들의 등급이 있습니다. EPIC, RARA, COMMON, 당연히 EPIC이 쎼구요. 하나하나 모아가는 재미도 있고, EPIC이 나올때는 더 신납니다. ^^;;

 

 

- 함께하는 쿠키런 킹덤

아직 쿠키런 SNS? 팀플? PVP? 는 경험해 보지 못했습니다. 그런 요소들도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은 봤는데, 제가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네요. 얼른 레벨업해서 다른 재미난 요소들도 업데이트해 보겠습니다.  

세븐나이츠2도 최근해 하고 있는데, 캐릭터들이 멋지고, 판타지적인 요소들이 다분했지만, 쿠키런 킹덤은 완전히 다른 느낌인것 같습니다. 동일한 시스템으로 요런 느낌을 구현하다니... ㅋㅋㅋ 궁금하시면 부담없이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