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예진 프로필 feat. 음주 사고

.. 술이 문제인것 같습니다. 너무 이쁘고, 배경도 좋아 보이는 분들이 많지만, 사회적으로 큰 창피를 당하고,, 등판 당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어려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지만, 20세 이상은 짤없이 책임을 져야하죠..

 

더구나 이번 음주사고건은 방송에서 제대로 대중들에 인식된것 같습니다.

서예진 프로필 음주운전 아버지 피부과 원장 미스코리아 미코 논란 음주

 

다행스럽게도 피해자가 발생하지는 않았으나, 한순간의 범죄 행위로 인해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 경각심을 다시금 불러오는 사건이 된것 같습니다.

 

음주운전을 저지른 것만으로도 지탄받아야 할 판국에 출동한 구급대원, 경찰관에 히죽대며 뻔뻔한 태도로 욕설을 내뱉고 짜증을 내는 적나라한 모습SBS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기고 해당 영상은 24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서예진은 대중의 비난은 물론이고, 여론 또한 그녀에게서 철저히 등을 돌리면서 사실상 사회에서 매장당했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 간단 프로필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서예진은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 후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에 재학 중이다.  쥬얼리 디자이너를 희망하며 이화여자대학교 동양화과에 입학하셨다고 합니다. 키도 171cm 훨친하고, 슬림한 몸매로 매력적입니다. 2018 미스 서울에서 ''을 차지해 2018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했고, 최종 ''에 이름을 올렸다.

 

아버지는 피부과 의사라고 하십니다.  모델로 피부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버지가 병원장겸 서울대 의과대학 외래교수 이신것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습니다.

 

 

 

서예진 프로필 음주운전 아버지 피부과 원장 미스코리아 미코 논란 음주

 

- 미스코리아 인기투표 1

단아에 외모에 큰키, 그리고, 공부까지 잘해서 여러 방면으로 대단한 분인것 같긴합니다.

 

2018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대회 조직위는 대국민 인기투표에서 1위를 한 미스 서울 서예진에게 인기상을 수여하기도 했습니다. .

서예진은 앞서 지난달 8일부터 실시된 ‘국민심사위원 투표’에서 9.43%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대회 개최 직전 진행된 ‘최종투표’에서도 15.13%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국민 인기투표 합산 결과에서도 굳건한 1위를 지켰습니다.

 

서예진 프로필 음주운전 아버지 피부과 원장 미스코리아 미코 논란 음주



한편 대국민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인기상을 수상한 서예진이 미스코리아 진··미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 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 음주사고 상세배경(2020.1.29)

만취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서예진을 향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9일 한 매체는 서예진의 음주운전 사고 현장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서예진은 28일 서울 강남에서 술에 만취한 채로 자신의 고급 외제차를 몰던 중 가로수를 두 차례나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서예진 프로필 음주운전 아버지 피부과 원장 미스코리아 미코 논란 음주

 

서예진 프로필 음주운전 아버지 피부과 원장 미스코리아 미코 논란 음주

 

29유튜브에는 서씨의 음주운전 사고 후 상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되기도 했다. 비디오머그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서씨의 흰색 벤츠 차량은 가로수를 들이받고 멈춰서 있었습니다. 차는 인도에 반쯤 걸쳐져 있었고, 정면·측면 에어백이 모두 터진 상태였다. 경찰에 따르면 서씨는 가로수에 세워진 나무를 1차로 들이 받은 뒤 이어 10m를 질주하다 또 다른 가로수를 들이 받았다. 그 충격으로 짚으로 만든 울타리와 나무는 파손됐습니다.

 

서예진 프로필 음주운전 아버지 피부과 원장 미스코리아 미코 논란 음주

 

사고 직후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을 두 차례 거부했던 그는 3차 음주측정 결과 혈중알콜농도 0.108이 나와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영상에서 그는 몸조차 제대로 가누지 못하고 비틀거리는가 하면, 다친 곳이 없는지 확인하는 경찰을 향해 "아 존X 아프죠!"라고 짜증을 부리기도 했다.

 

2022128, 새벽 0시경 서울 강남구 양재천로에서 만취상태로 자신의 흰색 벤츠 C클래스 쿠페를 술에 만취한 상태로 운전하다 가로수를 두 차례나 들이받는 사고를 낸 후, 운전석에서 나오며 만취해 비틀대며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등의 사고현장이 SBS에 포착됩니다. 경찰이 시도한 음주측정을 두 차례나 거부하다가 3차 음주측정 결과 면허취소처분 수치인 혈중알콜농도 0.108검출되었다고 합니다.

 

서예진 프로필 음주운전 아버지 피부과 원장 미스코리아 미코 논란 음주



사건 현장에는 강남 유명 피부과 병원장인 아버지와 서예진의 어머니의 모습을 드러내 귀가 조치되었으며, 서예진은 이후 수서경찰서에 출두해 피의자조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잘못은 잘못이지만, SBS에서 제대로 방송된것도타격인것 같습니다. 하필 이렇게 제대로 방송에 찍힌 것 같습니다. 원래 잘 알지 못한 분이지만, 배경을 보면 잘나가는 분인 것 같습니다. 사회적으로 매장이라고 언급하는 분도 있지만, 걱정없이 잘 먹고 잘 사실것 같습니다.

 

사람이 다치지 않아 다행이고, 앞으로는 이런사고가 줄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