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넷플릭스의 2화에 나오는 사모님? 역할의 배우님이 누구일까 궁금했습니다. 수리남 전요한 목사의 과거를 설명하며 나오는 바람잡이 역할의 사모님이 누구일까 싶었는데바로 쥬얼리 출신의 예원님이었습니다.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 약간의 파격적인 노출이 있었기에.. 깜짝놀랐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인데, 싶었는데, 예원님이시더군요. 그리고, 좀더 찾아보니, 조연이지만, 꾸준히 연기 활동도 해오신듯 합니다.  예원님에 대해 좀더 알아보았습니다.

 

예원 김예원 프로필 수리남 사모 역할 넷플릭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쥬얼리

 
 
1.예원 프로필

198912월 생으로 32세 입니다. 경기도 성남 출생으로 부모님,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162cm, 45kg이고, 명지전문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셧다고 합니다.

예원 김예원 프로필 수리남 사모 역할 넷플릭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쥬얼리

 

스타제국 소속의 걸그룹 쥬얼리의 4기 출신. 2011127일 발매된 쥬얼리의 디지털 싱글 'Back It Up'으로 데뷔하여 서인영, 박정아 탈퇴 후 침체기였던 쥬얼리에 합류해 활동 당시 쥬얼리의 핵심맴버였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시절, 스타제국에서 쥬얼리의 새로운 멤버를 뽑을 때 합격했지만 최종적으로는 '너무 어려 보여서' 탈락. 이후 스타제국에 연습생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2.  쥬얼리 활동

귀여운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인해 현 쥬얼리 멤버들 가운데 인지도가 가장 높다. 남자 연예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고백을 여러 번 받았다고 한다. 소속사에서도 밀어 줄 의지가 있었는지 제국의아이들의 예능 돌 황광희와 함께 Mnet'IDOL CHART SHOW' 진행을 맡기기도 했다

 

 

그렇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을 무렵에 KBS의 예능 프로그램 청춘불패에 합류하게 되었다. 프로그램 초기에는 출연 걸 그룹 멤버들 중에 인지도가 가장 낮아서 병풍 역할을 하게 될 것이란 예상이 많았지만 무던하고 꿋꿋한 성품으로 못난이 역할을 도맡아 하는 등 의외의 활약을 보여줬다. 데뷔 이후로 지금까지 쥬얼리의 얼굴 마담으로서 그룹을 먹여 살렸다고 합니다.

 

예능감과 연기력은 나름 괜찮은 편이다. 그런데 가창력은 그룹의 메인 보컬 치고는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다. 도전 1000곡에서 이정현의 불렀을 때를 보아 고음은 힘들어 보인다. 쥬얼리 노래에 한해서 라이브는 잘 소화해내는 편이지만 메인 보컬을 맡기엔 여전히 부족한 면이 있다. 그래도 파트상으로는 메인 보컬이 맞다. 후렴 파트는 김예원이 부른다.

 

반응형

 

2022.09.13 - [취미/연예인] - 이상보 프로필 마약투약 40대 배우 사건의 전말

 

이상보 프로필 마약투약 40대 배우 사건의 전말

최근 뉴스기사에 강남에서 마약투약해 비틀거리며 거리를 활보했다는 40대 배우에 대한 찌라시가 돌았던 것 같습니다. 많은 40대 배우님들이 해당 건으로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받고 계신듯

idea-generation.tistory.com

 

 

 

3. 예능 및 연기활동

20131218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MBC의 수목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조연 이영선 역으로 출연했다.

201418일 방송된 MBC의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는데 셀프 디스를 포함한 폭풍 예능감을 보여줘서 이틀 동안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권에 이름이 지속적으로 랭크되었다. 방송 이후 순대 뱃살', '육감돌', '육덕돌등의 칭호를 얻게 되었다.

 

 

보통 여자 연예인들은 자신의 체형 문제에 민감하기 마련인데 이날 방송에서 김예원은 자신이 전체적으로 풍만한 체형임을 자연스레 얘기했다. 황광희가 성형 돌이라는 특별한 캐릭터를 구축하여 유명해진 것을 카피하려는 것으로도 보인다는 분석이..

 

 

2014년 초에 전효성의 뒤를 이어서 속옷 브랜드 예스(YES)'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41227일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 육아 문제로 참여하지 못한 쿨의 유리의 대타로 출연했다. 소녀시대의 서현도 SES 유진의 대타로 출연했다. 여기서 멤버들의 질문에 훈련된 기계적인 답변만을 하여 유재석에게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한다고 디스당하며 큰 웃음을 주었다.

 

 

비슷한 시기에 출연한 '식신로드'에서도 방송 기계라며 "예워네이터"란 콘셉트로 열심히 갈굼당했다. 이는 콘셉트로 생각되며 웃음 포인트는 "가식적이다, 기계적이다."라고 놀리면 아니라고 부인하면서 한결같이 대답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유리 역할을 잘 소화하면서 1990년대 팬들에게 이름이 확실히 각인되었다.

 

2011년 출연한 드라마 오마이갓에서는 43명의 반 학생 중 42등이라는 성적을 매년 기록한 고교생 이예원 역할을 훌륭히 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예원 김예원 프로필 수리남 사모 역할 넷플릭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쥬얼리

 

쥬얼리가 해체된 후에도 스타제국에 남았다. 공식 팬 카페도 김예원 공식 팬 카페란 이름으로 새로 생겼다.

20161019일 스타제국과 계약 만료 후 결별했고202016일 비케이컴퍼니로 이적했다.

 

202299일 넷플릭스 에서 개봉한 수리남(드라마)1993년 배경의 인물로 등장한다. 등장은 짧았으나 그 비주얼과 감정선이 강렬했다는 평가가 있다.

 

예원 김예원 프로필 수리남 사모 역할 넷플릭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쥬얼리

 

4. 이태임 논란 건

한 예능에서 이태임이 김예원에게 욕설을 한것이라는 기사가 떠서 큰 파장이 있었습니다. 당시 상황을 촬영한 영상이 공개되며 김예원에게도 어느정도의 잘못이 있다는 여론이 형성된듯 합니다. 논란은 예원님에게 안좋게 적용한것 같고, 현재는 많이 잊혀진것 같기도 합니다.

 

저역시, 이미지가 귀엽고, 밝아 호감형이었는데, 그때 이후로 좀 다르게 보이긴 했습니다. 좀더 찾아보니 이태임 님이 당시 우울증 등으로 힘들어 했던것 아니냐는 기사도 봤습니다만, 그 상황은 당사자들만이 가장 잘 알것이니..

 

2022.09.14 - [취미/연예인] - 여도은 앵커 프로필 삼프로TV

 

여도은 앵커 프로필 삼프로TV

저는 여도은 앵커를 키움증권TV에서 처음보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제TV에서 좀 접하다가.. 한참을 못봤던것 같습니다. 아마도 주식이 폭락해서… 관심을 없던 때라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idea-generation.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